1. 제품 정품 여부 확인

[제품 정품 여부 확인]
어크루는 제품을 구매 하실때 공식인증마크가 부착된 품질 보증서가 제품 패키지에 함께 출고 됩니다.
정품이 아닌 가품이나,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교환 및 반품,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. 


2. 제품 공식 판매처

[제품 공식 판매처]
– 어크루는 공식홈페이지, 본사 커스텀아이웨어 홈페이지및 커스텀라운지(쇼룸)과
어크루와 정식 계약을 맺은 리테일 샵에서 판매 합니다.
– 커스텀 아이웨어 : www.kustomeyewear.com
– 커스텀 라운지 : 서울특별시 성수동 성수일로 111 선명스퀘어 213호(5월중순 오픈예정)


3. 교환 및 반품, 배송

[교환 및 반품]
– 교환 및 반품은 구매하신 장소에서 가능합니다.

– 구매하신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가능 합니다.
–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 확인을 위해 [교환 및 반품] 주문자명과 연락처. 제품명을 기재하여
동봉해 주시고, 완전한 상태의 제품을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.

서울특별시 성수동 성수일로 111 선명스퀘어 214호 (어크루)
070-4418-0908 / 02-3407-5433

– 상품은 완전한 구성 상태여야 하며, 교환 및 반품 기한을 넘기거나,
제품 내부의 스크린이 지워지고 소비자가 사용한 흔적 및 상품의 훼손이 있을 시에는
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.

– 제품의 상태 확인 후 진행 됩니다.
– 제품이 불량이 경우인 경우를 제외하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[환불]
– 제품 확인 후 반품이 승인되면 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– 신용카드도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신용카드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[주문교환 및 반품 신청페이지]
https://accrue.co.kr/refundexchange/

[ 배송기간 ]
구매완료 후 2~5일 정도 소요되며, 지역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4. A/S

[AS 접수]
– 어크루 정식 리테일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A/S접수는 구매처에서 해주시기바랍니다.

– 어크루의 정식홈페이지, 본사 커스텀아이웨어 홈페이지,
커스텀라운지(쇼룸)를
통해 구매한 제품에 대한 A/S는 Q&A게시판을 통해 접수 하실수 있습니다.

– 접수후, 답변을 확인해 주시고, [A/S 접수] 제품 보증서와 성함, 연락처가 적힌 메모를 제품과 함께
동봉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.

서울특별시 성수동 성수일로 111 선명스퀘어 214호 (어크루 A/S SERVICE )
070-4418-0908 / 02-3407-5433

[A/S 기간]

–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본사에서 제품을 수령한 후로 부터 7~10일 정도 소요 되며,
수리 부품의 재고 여부와 수리 사항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    ( 이 같은 경우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. )

[A/S 비용]

– 비용은 수리내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– A/S 접수를 위한 왕복 배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– 자세한 문의는 A/S 담당 부서에 문의해 주세요.

070-4418-0908 / info@accrue.kr